오타모반
청회색의 깊은 색소반점이 주로 한쪽 눈 주변에 넓게 발생하는 질환으로, 대부분 출생 시나 직후에 나타나며 나이가 들면서 점차 넓어지고 진해집니다. 애브넘과 달리 눈이나 입 점막 침범도 동반할 수 있으며, 가족력은 없습니다.
깊은 색소들은 제거되는 기전이 얕은 색소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진피 안에 덩어리진 색소를 레이저로 잘게 부순 뒤 면역세포들이 청소하는 방식으로
치료하기 때문에 부수는데 특화된 피코 레이저가 필요하고, 치료 강도도 강해야 합니다.
얕은 색소질환이나 기미로 오인하여 잘 못 된 방법으로 치료받게 되면 아무리 오래 치료하더라도 좋아질 수 없습니다.
청회색의 깊은 색소반점이 주로 한쪽 눈 주변에 넓게 발생하는 질환으로, 대부분 출생 시나 직후에 나타나며 나이가 들면서 점차 넓어지고 진해집니다. 애브넘과 달리 눈이나 입 점막 침범도 동반할 수 있으며, 가족력은 없습니다.
청회색의 깊은 색소반점이 양측에 대칭으로 발생하는 질환으로, 20대 이후 성인에서 처음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후천성 오타모양 반점의 정확한 의학용어는 Acquired Bilateral Nevus of Ota-like Macules이며, 앞 글자만 때서 ABNOM (애브넘) 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마, 관자놀이, 광대뼈, 눈꺼풀, 콧잔등, 콧망울에 특징적인 분포를 보이며, 가족력이 있고, 여름에도 더 악화되지 않는 편입니다.
서울스마트피부과는 한 샷도 낭비없이 정밀히 타게팅하여 좋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크뷰를 활용하여 환자분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다양한 색소 레이저를 통한 맞춤 치료 설계로 최적의 결과를 끌어냅니다.
치료가 어렵고 오래 걸리는 깊은 색소질환,
서울스마트피부과는 깊은 색소질환을 정확히 진단한 후 최적의 강도로 치료합니다.
기계적인 토닝 치료가 아닌 깊이별 맞춤 치료를 통해
뿌리깊은 색소까지 남김없이 치료합니다.
색소 치료를 위해 하나의 방법만을 고집하기보다는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맞게
다양한 치료방법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치료 만족도를 높입니다.
서울스마트피부과는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한 분 한 분께 더욱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철저한 멸균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서울대병원 출신 피부주치의. 시술은 사람이 합니다.
시술의 결과는 무엇보다도 시술자의 능력과 정성에서 나옵니다.
서울스마트피부과는 서울의대 수석졸업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책임지고 시술합니다.
개인별 피부 정밀 분석 후
맞춤 치료계획 수립
색소 깊이에 따라 강도 조절
부작용 적고 효율적인 시술
눈에 띄는 변화
안전 지향 자연스러운 결과